NOTICE
05 2019-05-20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의 비밀은?”…춘천 애니메이션박물관 한·일 합작 <안녕, 티라노-영원히 함께> 기획전시

춘천 애니메이션박물관 전경. │강원정보문화진흥원 제공 강원 춘천 애니메이션박물관은 제13회 기획전으로 한·일 합작 <안녕, 티라노-영원히 함께>를 오는 9일부터 전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 작품은 200만부 베스트셀러 동화원작 <안녕, 티라노-영원히 함께>를 애니메이션으로 만든 것이다.  춘천 애니메이션박물관은 이 작품의 컨셉아트와 캐릭터 개발, 원화·영상 등을 전시해 일본의 인기 애니메이션이 어떻게 기획·생산되는지 엿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안녕, 티라노-영원히 함께>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일본의 그림책작가 미야니시 타츠야의 <티라노 시리즈>가 원작이다.  이미 마니아들의 인기를 얻고 있는 애니메이션 <고녀석 맛나겠다>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이다.그림책이나 만화를 원작으로 애니메이션이 만드는 것은 일본의 보편적인 제작 시스템이다.결국 출판시장에서 검증받은 이야기와 캐릭터를 활용해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것이다. 춘천 애니메이션박물관이 제13회 기획전으로 마련한 한·일 합작 <안녕, 티라노-영원히 함께> 전시 안내 포스터.│강원정보문화진흥원 제공이번 작품엔 유명 스텝들이 참여해 관심을 받고 있다.  2011년 이후 매년 <명탐정 코난>의 극장판을 연출하고, <명탐정 코난-침묵의 15분>으로 일본 아카데미 우수연출상을 받은 시즈노 코분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또 애니메이션 <왕립우주군:오네아미스의 날개> 등의 음악을 맡은 사카모토 류이치가 참여하고, 스토리작가로는 <카우보이 비밥>, <공각기동대>, <루팡3세-미네 후지코라는 여자>의 사토 다이가 대표작가로 참여하고 있다.  이번 애니메이션은 어떠한 사정에 의해 육식을 하지 않는 육식공룡 티라노사우루스와 날개를 가졌지만 날지 못하는 프테라노돈 등 각자 아픈 사연을 가진 두 공룡이 고르고사우루스에게 쫓기며 따뜻한 천국을 찾는 여정을 그린 작품이다.  애니메이션은 오는 6월 개봉 예정이나 이번 전시를 통해 애니메이션박물관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춘천 애니메이션박물관은 20분으로 편집한 영상을 통해 작품을 소개할 예정이다.그동안 춘천 애니메이션박물관은 12번의 기획전을 통해 한국의 애니메이션 개척자 16명을 선정해 소개한 바 있다. 링크 :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201905081521001&code=620110

춘천 애니메이션박물관 전경. │강원정보문화진흥원 제공

춘천 애니메이션박물관 전경. │강원정보문화진흥원 제공 


강원 춘천 애니메이션박물관은 제13회 기획전으로 한·일 합작 <안녕, 티라노-영원히 함께>를 오는 9일부터 전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 작품은 200만부 베스트셀러 동화원작 <안녕, 티라노-영원히 함께>를 애니메이션으로 만든 것이다.  

춘천 애니메이션박물관은 이 작품의 컨셉아트와 캐릭터 개발, 원화·영상 등을 전시해 일본의 인기 애니메이션이 어떻게 기획·생산되는지 엿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안녕, 티라노-영원히 함께>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일본의 그림책작가 미야니시 타츠야의 <티라노 시리즈>가 원작이다.  

이미 마니아들의 인기를 얻고 있는 애니메이션 <고녀석 맛나겠다>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이다.

그림책이나 만화를 원작으로 애니메이션이 만드는 것은 일본의 보편적인 제작 시스템이다.

결국 출판시장에서 검증받은 이야기와 캐릭터를 활용해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것이다.
 

춘천 애니메이션박물관이 제13회 기획전으로 마련한 한·일 합작 <안녕, 티라노-영원히 함께>  전시 안내 포스터.│강원정보문화진흥원 제공

춘천 애니메이션박물관이 제13회 기획전으로 마련한 한·일 합작 <안녕, 티라노-영원히 함께> 전시 안내 포스터.│강원정보문화진흥원 제공


이번 작품엔 유명 스텝들이 참여해 관심을 받고 있다.  

2011년 이후 매년 <명탐정 코난>의 극장판을 연출하고, <명탐정 코난-침묵의 15분>으로 일본 아카데미 우수연출상을 받은 시즈노 코분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또 애니메이션 <왕립우주군:오네아미스의 날개> 등의 음악을 맡은 사카모토 류이치가 참여하고, 스토리작가로는 <카우보이 비밥>, <공각기동대>, <루팡3세-미네 후지코라는 여자>의 사토 다이가 대표작가로 참여하고 있다.  

이번 애니메이션은 어떠한 사정에 의해 육식을 하지 않는 육식공룡 티라노사우루스와 날개를 가졌지만 날지 못하는 프테라노돈 등 각자 아픈 사연을 가진 두 공룡이 고르고사우루스에게 쫓기며 따뜻한 천국을 찾는 여정을 그린 작품이다.  

애니메이션은 오는 6월 개봉 예정이나 이번 전시를 통해 애니메이션박물관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춘천 애니메이션박물관은 20분으로 편집한 영상을 통해 작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그동안 춘천 애니메이션박물관은 12번의 기획전을 통해 한국의 애니메이션 개척자 16명을 선정해 소개한 바 있다.
 


링크 :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201905081521001&code=620110

04 2019-05-10

[공지] <먼데이캐슬> 5/13, 5/20 상영 시간표

예매 바로가기: https://bit.ly/2Gy1iPA   

예매 바로가기: https://bit.ly/2Gy1iPA  


이미지: 사람 4명 


03 2019-04-24

[공지] <먼데이캐슬> 4/22 상영시간표

☞ 예매 바로가기 : https://bit.ly/2Gy1iPA   

☞ 예매 바로가기 : https://bit.ly/2Gy1iPA  


사진 설명이 없습니다. 




02 2019-04-16

[기사] 신카이 마코토·이와이 슌지 합류한 2019년 미디어캐슬 라인업

‘너의 이름은.’(2017)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2017)를 수입한 미디어캐슬이 2019년 라인업을 맥스무비에 공개했다. 신카이 마코토, 이와이 슌지, 시즈노 코분, 유아사 마사아키 감독과 류이치 사카모토 등 유명 제작진의 이름이 눈에 띄는 가운데, 그들의 개성과 감성으로 빚어낸 기대작들이 가득하다.  사진 미디어캐슬‘안녕, 티라노: 영원히, 함께’여름 개봉 예정비밀을 가진 공룡 티라노와 하늘을 날고 싶은 공룡 프논이 천국을 찾는 여정을 담았다. ‘명탐정 코난’ 시리즈의 시즈노 코분 감독과 영화 음악계의 거장 류이치 사카모토, ‘아톰’을 제작한 재패니메이션의 대표 프로덕션 데즈카 프로덕션이 제작했다. 한중일 합작 프로젝트로 미디어캐슬이 제작총괄을 맡았다. 사진 ‘날씨의 아이’ 일본 공식 홈페이지 ‘날씨의 아이’가을 개봉 예정‘언어의 정원’(2013) ‘너의 이름은.’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신작. 고향을 떠나 도쿄로 온 소년이 기도만으로 날씨를 바꿀 수 있는 소녀를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소녀의 능력으로 비롯되는 판타지와 함께 두 사람의 운명 같은 사랑을 서정적으로 그린다. 일본에서 7월 19일(현지 시각) 개봉하며 국내에서는 가을에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너와, 파도를 탈 수 있다면’ 일본 공식 홈페이지‘너와, 파도를 탈 수 있다면’겨울 개봉 예정‘새벽을 알리는 루의 노래’(2018) ‘밤은 짧아 걸어 아가씨야’(2018) 유야사 마사아키 감독의 신작. 바닷가 마을에서 사랑에 빠진 히나코와 미나토, 얼마 후 사고를 당한 미나토가 세상을 떠난다. 어느 날, 바다 앞에서 추억이 담긴 노래를 부르자 파도 위로 미나토가 나타난다. 반짝이는 바다를 배경으로 싱그러운 사랑 이야기가 펼쳐진다. 올여름 일본에서 개봉한 이후 겨울에 국내 관객을 만난다.  사진 ‘사다코’ 일본 공식 홈페이지 ‘사다코’하반기 개봉 예정전설적인 공포 영화 ‘링’(1999)의 원령 사다코가 돌아온다. 한 심리상담가 기억을 잃은 소녀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이야기다. ‘링’ ‘링 2’(2000)를 연출한 나카다 히데오 감독이 직접 메가폰을 잡아 원작의 공포를 되살릴 예정이다. 오리지널 시리즈가 비디오로 공포감을 전했다면 ‘사다코’는 유튜브를 활용한다. 전설적인 시리즈의 현대적인 변주가 기대를 모은다.  사진 스폰지, (주)티브로드폭스코리아, 스마일이엔티 ‘라스트 레터’하반기 이후 개봉 예정 ‘러브 레터’(1999) 이와이 슌지 감독의 작품. 또 한 번 편지로 이어진 인연에 주목했다. 영화는 죽은 언니 대신 동창회에 참석한 여동생이 첫사랑과 재회하고 그와 편지를 주고받으며 시작된다. 마츠 다카코, 히로세 스즈, 후쿠야마 마사하루 등 국내에서도 인지도 높은 배우들이 출연한다. 이와이 슌지 감독의 고향 미야기를 배경으로, 감독의 기억과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낸 작품이다. 이외에도 다양한 작품이 미디어캐슬을 통해 관객을 만난다.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 개봉에 맞춰 ‘고질라’ 시리즈 괴수들의 작품을 모은 ‘고질라 라이브러리’ 기획 상영전을 개최하고 ‘가메라’ ‘갓파’ 등의 일본 괴수 영화 시리즈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집에 돌아오면 언제나 아내가 죽은 척을 하고 있다’ ‘온다’ ‘억남’ ‘히비키’ 등의 일본 영화도 중소 규모의 개봉 또는 씨네Q의 일본 영화 전문 상영관 먼데이캐슬을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미디어캐슬은 계속해서 새로운 방식을 통해 국내 관객에 일본 영화를 소개하고 있다. 재미있는 영화를 선보이고 싶다는 이들의 바람처럼 미디어캐슬의 영화가 관객에게 다채로운 재미를 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유현지 기자관련 기사신카이 마코토 ‘날씨의 아이’ 잡은 미디어캐슬 강상욱 이사의 집념<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출처 : http://news.maxmovie.com/395697

‘너의 이름은.’(2017)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2017)를 수입한 미디어캐슬이 2019년 라인업을 맥스무비에 공개했다. 신카이 마코토, 이와이 슌지, 시즈노 코분, 유아사 마사아키 감독과 류이치 사카모토 등 유명 제작진의 이름이 눈에 띄는 가운데, 그들의 개성과 감성으로 빚어낸 기대작들이 가득하다. 



 

사진 미디어캐슬



안녕티라노영원히함께

여름 개봉 예정


비밀을 가진 공룡 티라노와 하늘을 날고 싶은 공룡 프논이 천국을 찾는 여정을 담았다. ‘명탐정 코난’ 시리즈의 시즈노 코분 감독과 영화 음악계의 거장 류이치 사카모토, ‘아톰’을 제작한 재패니메이션의 대표 프로덕션 데즈카 프로덕션이 제작했다. 한중일 합작 프로젝트로 미디어캐슬이 제작총괄을 맡았다.


 

사진 ‘날씨의 아이’ 일본 공식 홈페이지 


날씨의 아이

가을 개봉 예정


‘언어의 정원’(2013) ‘너의 이름은.’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신작. 고향을 떠나 도쿄로 온 소년이 기도만으로 날씨를 바꿀 수 있는 소녀를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소녀의 능력으로 비롯되는 판타지와 함께 두 사람의 운명 같은 사랑을 서정적으로 그린다. 일본에서 7월 19일(현지 시각) 개봉하며 국내에서는 가을에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너와, 파도를 탈 수 있다면’ 일본 공식 홈페이지


너와파도를 탈 수 있다면

겨울 개봉 예정


‘새벽을 알리는 루의 노래’(2018) ‘밤은 짧아 걸어 아가씨야’(2018) 유야사 마사아키 감독의 신작. 바닷가 마을에서 사랑에 빠진 히나코와 미나토, 얼마 후 사고를 당한 미나토가 세상을 떠난다. 어느 날, 바다 앞에서 추억이 담긴 노래를 부르자 파도 위로 미나토가 나타난다. 반짝이는 바다를 배경으로 싱그러운 사랑 이야기가 펼쳐진다. 올여름 일본에서 개봉한 이후 겨울에 국내 관객을 만난다. 


 

사진 ‘사다코’ 일본 공식 홈페이지 



사다코

하반기 개봉 예정


전설적인 공포 영화 ‘링’(1999)의 원령 사다코가 돌아온다. 한 심리상담가 기억을 잃은 소녀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이야기다. ‘링’ ‘링 2’(2000)를 연출한 나카다 히데오 감독이 직접 메가폰을 잡아 원작의 공포를 되살릴 예정이다. 오리지널 시리즈가 비디오로 공포감을 전했다면 ‘사다코’는 유튜브를 활용한다. 전설적인 시리즈의 현대적인 변주가 기대를 모은다. 


 

사진 스폰지, (주)티브로드폭스코리아, 스마일이엔티 



라스트 레터

하반기 이후 개봉 예정 



‘러브 레터’(1999) 이와이 슌지 감독의 작품. 또 한 번 편지로 이어진 인연에 주목했다. 영화는 죽은 언니 대신 동창회에 참석한 여동생이 첫사랑과 재회하고 그와 편지를 주고받으며 시작된다. 마츠 다카코, 히로세 스즈, 후쿠야마 마사하루 등 국내에서도 인지도 높은 배우들이 출연한다. 이와이 슌지 감독의 고향 미야기를 배경으로, 감독의 기억과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낸 작품이다. 


이외에도 다양한 작품이 미디어캐슬을 통해 관객을 만난다.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 개봉에 맞춰 ‘고질라’ 시리즈 괴수들의 작품을 모은 ‘고질라 라이브러리’ 기획 상영전을 개최하고 ‘가메라’ ‘갓파’ 등의 일본 괴수 영화 시리즈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집에 돌아오면 언제나 아내가 죽은 척을 하고 있다’ ‘온다’ ‘억남’ ‘히비키’ 등의 일본 영화도 중소 규모의 개봉 또는 씨네Q의 일본 영화 전문 상영관 먼데이캐슬을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미디어캐슬은 계속해서 새로운 방식을 통해 국내 관객에 일본 영화를 소개하고 있다. 재미있는 영화를 선보이고 싶다는 이들의 바람처럼 미디어캐슬의 영화가 관객에게 다채로운 재미를 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

유현지 기자

관련 기사

신카이 마코토 ‘날씨의 아이’ 잡은 미디어캐슬 강상욱 이사의 집념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http://news.maxmovie.com/395697



01 2019-04-16

[공지] <철벽선생>, <옷코는 초등학생 사장님!> IPTV 서비스 OPEN!

  

이미지: 사람 3명, 웃고 있음, 텍스트 


이미지: 텍스트 


FILMS

My TYRANO: Together, Forever

네티즌 등급

2019 개봉
MORE VIEW

MY TEACHER, MY LOVE12

네티즌 등급 ★★★★(7.81)

2019.03.14 개봉
MORE VIEW

Okko's InnAll

네티즌 등급 ★★★★★(9.72)

2019.02.27 개봉
MORE VIEW

Gintama 212

네티즌 등급 ★★★★(8.54)

2018.12.13 개봉
MORE VIEW

I want to eat your pancreas (Animation)12

네티즌 등급 ★★★★(8.30)

2018.11.15 개봉
MORE VIEW

Penguin HighwayAll

네티즌 등급 ★★★(6.47)

2018.10.18 개봉
MORE VIEW

Maquia: When the Promised Flower Blooms12

네티즌 등급 ★★★★☆(8.55)

2018.07.19 개봉
MORE VIEW

Evergreen Love12

네티즌 등급 ★★★★(8.22)

2018.06.21 개봉
MORE VIEW

Night Is Short, Walk On Girl12

네티즌 등급 ★★★★(7.86)

2018.03.29 개봉
MORE VIEW

EVENT

<MY TEACHER, MY LOVE> Event!

Let's watch a movie and get even bigger gifts!

COMPANY

Media Castle, founded in 2005, works as an IT business partner to help
our customers get the most competitive advantage based on our experience
and technology accumulated in the field of content and entertainment business.